앱 소개한다고 해놓고 자꾸 사지 말라는 말만 하게 되네요. ㅡㅡ;;

아이폰4를 사고 설치한 앱 중에 애들이 좋아하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.
제가 애가 셋인지라.
그 중에 무료로 설치한 Talking Tom이라는 게 있습니다.
고양이 한마리가 말도 따라하고, 때리면 아프다고 하고 쓰러지고, 발도 밟으면 아프다고 소리지르고,
우유도 마시고, 액정도 긁고. 하여튼 우리 막둥이가 정말 좋아하더군요.


무료 버전에서는 오른쪽 손X와 심벌즈가 활성화가 안 됩니다.
근데 막둥이 하도 좋아하길래 0.99달러 더 주고 풀버전으로 구입했네요.



근데 방귀끼는 건 좀 좋아합니다마는 무료버전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았습니다.
그리고 오른쪽 위에 보면 다른 놈들 고를 수 있게 되어 있는데 다 0.99달러씩 더 주고 사야되는데요,
절대로 사지 마세요. Talking Tom만 화면 두개고 나머지는 하나고,
재미도 별로 없어서 돈이 아깝더군요.



저는 이 하마를 샀는데, 동영상에 보이는 것이 기능 전부입니다.
그래도 하나라도 더 많은 게 좋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0.99달러 아까워 마시고 사시고,
유료앱 사시는 데 신중을 기하시는 분이라면 안 사셔도 될 듯 하네요.^^

선택은 본인이 하는 것이니까요.